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티어표 너무 신경쓰지마

Kjljs
댓글: 1 개
조회: 150
2026-06-22 19:49:21
개발진이 ㅄ도 아니고 유저(스머)가 쓴 티어표 보고 밸패하는것도 아니니깐

그냥 그런갑다 해.... 너무 열내지마

기공이 A티어야? 여러분 기공이 이렇게 좋습니다.  이런식으로 밀고 나가야지

약코하면 일반 양민들은 파티가기 어려워져



그보다 저 캐릭 X캐라는데 같이 안가야지

이런식의 커뮤인식이 더 위험함


니나브 일격 스커 유행할때  저쉑은 기믹안하고 뇌호격 박는다 라는말 듣고 스커접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