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심으로 필수 내실 오래걸릴까?

뭡니까
댓글: 4 개
조회: 92
2026-06-22 19:51:02
식스맨 끝나서 6회제한 풀어줄거같지도 않아서
이번 슈모익 다른 서버에 받을까 하는데
요즘은 뭐 내실 익스프레스? 그것도 있고
죄다 파후 키우러 갈테니 난 틈새시장 노려서 서폿 나이스 해보려는데
내실이랑 카드작 하는게 진짜 좀 망설여지네...
카드야 뭐 퍼줄테고
내실이 문젠데... 내실 필수 룬이나 필수 스킬포인트 끝내는데 얼마나 걸릴까? 어차피 100%까지는 안채워도 되잖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