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Real fact) 황제는 사기가 맞다

아이콘 억까좀그만
댓글: 8 개
조회: 219
2026-06-22 19:52:34
인기님처럼 치면서 카드서치까지 제대로 돌아간다?

내가볼땐 망소빙보다 더쎄다

망소빙이 쎄봐야 얼마나쎄겠냐?
나처럼 쳐누워서 딜하는알카도 끝발좀 붙으면 디피 13억나오는데?

근데 그렇게 치는사람은 손에 꼽으니

나같은 황제유저를 위해 딜버프20%를 해줘야함

근데 버프받을거같다.

6580알카로 지난주 나메 7.6억박고 강투+50줄광폭봄 ㅅㄱ

나처럼 차곡차곡 지표쌓았어야지 이놈들아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