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서포터 템렙에 비해 전투력이 과하게 낮은사람들은 이유가 뭐에요?

아이콘 아마추어
댓글: 18 개
조회: 262
2026-06-22 19:53:32
시비 아니고 ㄹㅇ몰라서 그럼..

서포터 어떤분 보면 1785~1790인데 전투력이 4800~5100 언저리고

또 어떤 서포터 보면 전투력이 7000~8000 이러던데 (만렙 아님 , 에스더 아님)

뭐 어케 올리는거임?

서폿은 전투력 높아도 차이 안난다 이러는데

솔직히 4천따리랑 가는거랑 7~8천대랑 가는거랑 차이 심할거같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