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커뮤에서 금손 호소해봐야 득될거 하나도 없긴함

아이콘 파란빛레몬
댓글: 1 개
조회: 139
2026-06-22 20:00:24
나도 과거에 커뮤 과몰입해서 우매봉에 금손호소하고 다닌적 있는데 그런다고 뭐 알아주는 사람도 없음 ㅋㅋ 그러다 사고쳐서 어그로 끌리면 이미지나 안좋아지고 부끄럽기만 하지

실제로 탑텐급 금손이나 스런 휘장있는 사람이 와서 입털어도 비호감 스택쌓고 꺼드럭거린다고 욕먹는게 커뮤인데

걍 커뮤는 강건너 불구경하는게 정답이라는걸 최근에 깨달았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