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래도 요번 일 터져서 좀 커뮤 입장에선 나을지도

아이콘 두바진흙쿠키
댓글: 2 개
조회: 92
2026-06-22 20:26:42
애초에 관리도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로아 최다 커뮤니티라 완전 성향이 다른 그룹의 사람들이 섞여있는 사이트라 맨날 난린데


커뮤니티 하면서 도토리 키재기인거 알고 도덕적 우월성 그런걸 따지고 싶은건 아닌디


그래도 요즘 좀 많이 과열됐다 생각해서

요번 인방 일 터진 덕에

한동안 크게 나쁜 말하고 비하하는 분들의 글이 좀 줄어서 선한 영향력 좀 있지 않을까 싶음여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