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재료값은 슈익이랑 차원 얼마나 키울지일거같은데 과연

제이입니다
조회: 49
2026-06-22 20:28:22
아니면 나가르딘가는사람들이 출시전 달릴경우가 변수인거같고

월간 패키지가지고는 무기24 풀숨박고 장기 10퍼나 찻던가

모레 슈익패키지, 7월은 차원술사성장패키지랑 월간패키지, 8월5일은 벨가르딘재련패키지에 월간패키지

근데 패키지는 현금이라 살사람만 사는거니

재련재료값은 올랐다내렸다해도 전체적으로는 모레부터 8월벨가르딘나오고나서도 완갑있으니 9월까지는 비싼편이려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