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차원술사 다 좋은데 이제 남캐 3년간 안나오겠지?

아이콘 라니람쥐
조회: 136
2026-06-22 21:06:11
남요즈 그거도 꼴에 남캐라고 ㅈㄴ게 생색내면서 또 4연속 여캐 쳐낼게 뻔한데

다음 남캐는 애록 오리지널 vs 남자 블레이드 vs 남자 소서리스

셋 중 하나였음 좋겠네.... 물론 그 때까지 내가 로아를 안접는다면 말이야




(로서운 이야기 : 남캐 신캐 순서는 브레이커-스트라이커 이전이 스카우터와 홀리나이트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