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서폿님들 진지하게 궁금해서 여쭤보러 왔습니다.

아이콘 억까좀그만
댓글: 19 개
조회: 181
2026-06-22 21:17:34
이번주

5300아르카나+곰수사+절제+인겜4100바드로

디피 9.8억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본캐아르카나

6580알카+데헌+디붕+인겜3600 도아가

디피 7.5억나왔습니다.

곰수사 절제 데헌 디붕이의 시너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같은사람이 쳤는데

디피가 이렇게까지 차이가 난다면

대체로 서포터의 문제일까요
아니면 제 문제일까요?
아니라면 혹시 서포터 스펙에서 차이가나서 그런걸까요?

박제의도 절때아니고요.

그냥 순수궁금증입니다.

뭉가탓,치적시너지탓을 할수없는게
아르카나의 자치적은 87?% 카드에따라 +20~50%의 치적을 갖습니다.

심지어 다단히트에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