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디 로아가 진짜 숙련도나 컨트롤 차이가 심하긴햄

아이콘 두바진흙쿠키
댓글: 3 개
조회: 172
추천: 1
2026-06-22 21:18:52


K Rpg들 중에서 그 숙련도나 컨트롤 차이가 엄청 큰 겜이 맞다 생각함


애초에 딴 온라인 Rpg 좀 해봤음 더더욱 느낄테고


이 겜도 결국 극 최상위 유저끼리끼리 붙음 당연 극복 못하겠지만


로아에서 공팟 기준으로 가정한다면


이슬비가 권왕의 목덜미를 물어 뜯을 수 있는 상황이 로아의 공팟이라면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


딴겜은 이슬비 위치 직업이 권왕 위치 직업 자체를 이긴다는 이미지조차 떠올려지는 겜이 생각나지않음


설사 페이커님이 오셔도 딴겜에서 이슬비로 권왕 직업을 따잇하는 그림이 전혀 안그려짐


여기서 늘 무시하는 ai 패는 컴까기 레이드 겜에서

무우우스으은 난이도, 숙련도, 컨트롤 타령하냐? 를 전면 부정하는 일이 오늘 다시 한 번 일어났고ㅋㅋ


괜히 rpg 겜 좀 많이 한 유저들이 타 게임 대비 밸런스가 나쁘지 않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긴함여



물론 그렇다해도 여전히 위아래 격차가 있으니

밸런스는 계속 꾸준히 좋게 맞춰가야 되는게 맞지만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