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선생님들 복귀전에 몇가지만 더 여쭤보겠습니다

흐우엉
댓글: 22 개
조회: 183
2026-06-22 21:32:57
아까..한번 여쭤봤었는데 인겜 들어가서 좀 보다보니 좀 더 궁금한게 생겨서 몇가지만 여쭤보겠습니다.





1)  인겜에서 보니 제가 일리아칸 하드 할떄는 베아트리스랑, 니나브만 사서 했던거 같은데 아제나 저것까지 매달 사야하는건가요? = 월 7700 + 9900 + 9900 = 27,000원 정액제 같은 느낌일까요??

2) 1)번말고도 뭐 데일리?? 뭐 어떤걸 사야한다고 하던데 그건 어디서 살 수 있나요??

3) 생각보다 매달 유지해야할게 많아보이는데.. 다른 추가 과금들이 있을까요 ? (내가 원해서 X, 정액제처럼 매달 안사면 큰 손해를 보는 BM 상품)

4) 그리고 여자친구는 아바타 같은걸 사는걸 좋아하는데 (커마마 2시간했어요...) 아바타는 이상한 거지같은 아바타 하나만 있고 하나도 안팔고있던데 원래 그런건가요..?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