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불닭소스라는게 옛날부터 있던 소스였네???

예리나
댓글: 5 개
조회: 108
2026-06-22 22:19:41
내가 26살이라 불닭소스하면 불닭볶음면 밖에 안떠오르는데 옛날부터 불닭소스가 매운걸로 유명했구나 애초에?? 그리고 그걸 불닭볶음면으로 제품으로 만들어서 출시한거고?? 난 불닭볶음면 때문에 불닭=매움 으로 된줄 알았는데 애시당초 불닭=매움 이였구나 저거보고서 불닭이 저때엔 없었을텐데..? 하고서 검색해보니 12년출시..불닭볶음면은

Lv63 예리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