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점화 개현타오네

아이유이지금
댓글: 19 개
조회: 223
비공감: 1
2026-06-22 22:37:41
약하다 약하다 해도 이정돈진 몰랐는데

인기방에서 점화로 딜빵한다길래 가서봤는데

망소빙이랑.. 점화가 투력 200인가 300높긴해도 s급이니까 지는거 예상은 했는데
그래도 인기가 하는데 투사로 지고...

인기가 이슬비 할때

5800 점화  4100 업화  5700?인가 이슬비인데

업화랑 1000점넘게 차이나는데 지는거 보고 진짜 충격먹었다...

아무리 약해도 정도가있지 1000점차 이상인데 이래놓고 그간 밸패때

쓰지도않는 서릿발 111 걍 개쓰레기라 없는셈치는 그리드 깔짝 쳐거리고있었네 스마게 씨발년들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