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고수 선생님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ㅎㅎ;

아른한기억
댓글: 6 개
조회: 92
2026-06-22 22:55:16
안녕하세요.
로아 즐겁게 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지금 현재 캐릭터가 6개 인데요!
이번에 나올 신캐릭과 대붕인파를 이번에 키워보려고 하는데.(이번에는 슈모익을 두개를 준다고해서 두캐릭 부케로 키워보고 싶어서요!)
질문이 있습니다.
 새로 키울 캐릭터 까지 총 8개가 되는데.
골드를 받을 수 있는 캐릭은 한 계정당 6개 제한인데..
계정을 새로 하나 더 늘려서 새로 나온 차원술사와 대붕인파를 키울까요?
아니면 기존 계정에  두 캐릭을 추가해서 키울까요?
음..고민 중인데..선생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Lv29 아른한기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