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슈모익으로 원정대 어떻게 바꾸는 게 맞는거임

쿠헬루루
댓글: 2 개
조회: 125
2026-06-22 23:26:41
본캐 - 1780 소서

배럭
- 1730 두동 : 투력 3500+
- 1720 소서 (본캐 나이스) - 투력 3700+
- 1720 질풍 : 투력 3200+

여기까지 골드 벌던 4캐릭 원정대였고, 이번에 슈모익으로 S급 하나 키울까 싶어서 충모닉 만듬

- 1700 충모닉 (332 코어 지금 유(17)전(14)전(14) 맞춰둠) - 투력 : 2600+
- 1674 환수사
- 1686 건슬

이렇게 있는데, 슈모익을 먹이면 1700 찍고 그 다음 또 1720 까지 바로 업글로 아는데
충모닉을 슈모익 먹이자니 지금 대충 레벨이랑 코어까지 맞춰둔 상황이라 약간 아깝고
차라리 환수사에 슈모익을 먹여서 1720 찍는 게 더 나으려나...
어차피 신캐는 1720 따로 키울거긴 한데 만약 신캐까지 포함하면 질풍을 뺄까 고민중이긴 함

조언 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