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북미지표 볼때 참고해야하는거

북미유저1
댓글: 2 개
조회: 150
2026-06-22 23:31:15

북미서버 한국사람 정말 많다 
나르카급 극엔드는 공팟보단 고정팟이 대부분이다 

북미동부거주자들은 핑이 30~40이고 
서부거주자들은 80~100정도고 
남미거주자들은 150~200
동남아/아시아거주자들은 200이상 핑으로 한서버에서 다 같이 한다

아르카나는 매크로쓰는놈 엄청많다 분당 스킬이 130번 나간다고 자랑하는놈이 쎄고쏏다
중수도 매크로쓴다
스피드핵도 쓴다. 미터기에서 스핵의심하는 기능까지 따로있다

로그올리는순간 자신이 하위 몇펀지 바로 알려줘서 걍 미터기만 쓰게되는사람들도 비일비재

카제하드 2관 중간 휴게소에서 서있는 동안 실시간으로 디피가 떨어진다
괜히 이전엔 2-1관 지표를 포함 안한게 아님

공낙같이 지표로 저점 비교할려는순간 직접 북미와서 플레이하면 공팟은 다르다는걸 느낄거임

지표많이 쌓인 중상위 딜순위 지표에선 상당히 괜찮아지는데 여기선 아무도 관심없을듯








Lv31 북미유저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