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인기 가루 티어표 올라온 새벽에 기공들 진짜 가관이긴했음.

로아온
댓글: 5 개
조회: 610
추천: 2
2026-06-22 23:48:03
자게에 몇몇 기공들이
진지하게 인기랑 가루 욕하면서
키우지도 않으면 입닥치고 있던가
이런글 계속 글쓰고
30추글에도 눈가루 진지하게 욕하는 글 올라오고 욕먹더니 글삭하고 ㅋㅋㅋ

티어표 할때 기공 설명할때도
불쾌한점이랑 아덴문제 이것저것 다 설명하면서
개선받아야 될 직업이지만 딜 부분은 나쁘지 않다고 설명 다했는데

그냥 a에 둿다고 심지어 a가 높은등급도 아님 ㅋㅋ
위에 sss등급이랑
s등급있음
걍 12345로 나누면 걍 3등급수준임 ㅋㅋㅋㅋ
심지어 a하위권에 둠 ㅋㅋㅋㅋ



근데도 진지하게 쌍욕하고 , 인신공격하고 
얼마나 스트레스 받았으면 캐삭빵 하자고 했겠어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