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슈모익 곰수사 vs 체술인파 ..

Roc1
댓글: 8 개
조회: 190
2026-06-23 00:13:57
곰수사 패치됬을때부터 담슈모익은 이거다 하고 낙원만 돌리면서 재료모은 1640 곰수사있는데 
융화재료 100만골어치에 뭐이것저것 엄청있음 귀골도있고 97돌도 있고 
근데 각인이 타대 예둔이 없어요 나머지는 다있는데 

vs

환수사 낙원을 매주돌아서그런지 키우기도전에 살짝 질려버림.... 요즘에는 체술인파가 땡기는데 
각인은 5개다있어요 

이상황이면 혹시 뭐하실것같나요

Lv19 Roc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