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와 용쌤 티어표 보고 머리 띵했음

뭡니까
댓글: 14 개
조회: 2385
추천: 6
2026-06-23 00:24:35
와... 진짜 왜 그 생각을 못했지?
아니 협동게임에서 왜 티어표는 오로지 딜만 보고 만든다는게... 이상하지 않아?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을 안했나?
인기 눈가루 티어표 다 틀렸음
파티시너지, 기믹기여도, 멘탈, 채팅매너 종합적으로 본다는게 진짜 충격이네 역시 프로게이머...

생각해봐 막 존나 쎄고 막 1티어야 근데 인성이 개터졌어 그러면 의미가 없어 이건 협동게임이란말야

스커가 문제가 뭐야 딜? 전투구조?
아니야 맨날 할머니 리어커나 부시는데 받아주겠냐고
노인 학대나 하는데 이런 직업이 말이야

도화가? 맨날 치정글에 휩싸이고, 바드? 표독의 대명사지
그냥 묵묵하게 안정적으로 버프 올리는 홀나가 훨 낫다니까?


내가 볼 때 지금 티어표는 너무 딜만 기준으로 만들어졌음
인성점수, 매너점수, 멘탈점수, 반영해서 다시 짜야함

하... 다시 깨닫습니다 용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