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2년전 전분나오기 전에 접었다가 복귀하려고 설치중

고고곡싱
댓글: 19 개
조회: 268
2026-06-23 02:01:53
아브렐슈드 2막때 하드 계속 파티 거절당해서 서러워서 노말 잔혈로 깨고 접은 전태워로드입니당..

그때 전분 있었으면 파티 끼기 좀더 수월했을까 싶기도 하고.. 아니었을까 싶기도하고...

요즘 워로드 깔개 취급 받아서 많이 아쉽지만 뭐... 고기는 시즌3 시작부터 원래 불합리 였으니깐 이해합니다 ㅎㅎ

지금 설치중인데 과연 어떨런지

Lv12 고고곡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