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시즌4 할 이유가 없긴함

fun7079
댓글: 7 개
조회: 811
추천: 1
2026-06-23 02:11:46
뭐 2부 스토리 시작을 계기로
시즌 4라는 네이밍을 붙일 수는 있지만
강력한 리셋은 없을거 같은데

장비 = 원래 주기적으로 계승나옴
팔찌, 돌 = 낙원으로 퍼줘서 말랑단도
어느정도 수준 되는 팔찌 및 97돌 보유 가능

남은게 악세 각인 보석인데
아직도 상중 50만골에 상상 300만골
각인도 메이저 각인은 5~15만골 유지 중
보석도 아직 10겁작 300만골 인데

이것보다 상위를 낸다? 얼마나 비쌀지 감도 안잡힘.
재학이가 말한 그렇게 비싼 게임이 되지않겠다는 것을 정면으로 부정하는 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