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포함)못하는 폿 패는 만큼만 못하는 딜러 대하라는게 어려운가?

인사기계
댓글: 94 개
조회: 4210
추천: 34
2026-06-23 02:40:52
폿패던 금손 호소인 사진처럼 라이트의 끝판왕인 성당 1관문에서 노뿌거목2관문도 노뿌거목 그거뿐인 거 같음?2관문 잡기 패턴 전조를 출시 3달이 지난 아직까지 몰라서 잡히던 사람이 ㅋㅋㅋ 폿패고 전분이란 전분은 싸그리 싹싹 딜딜찍찍으로 올리고 금손 호소하고 있는 게 안 웃김?ㅋㅋㅋ 근데 나한테 돌아오는 말이
공증 87폿 넣는 사람이냐고 또 폿으로 드리프트ㅋㅋㅋㅋ 당장 이번주 그 보딱이 딜빵뜬 성당 3단계에서 저 금손 호소인 딜러는 못딴 뿌거목
2개 다 땄고2번 다 99 99 넣었는데 ㅋㅋㅋㅋ 왜 똥손 딜러 패면 87폿이 되는거임??뿌거목 사진이랑 전분 사진이랑 다른 날이라고 할까봐 이것도 가져오는데 같은 날에 나온 거 맞음
딜빵 영상 치지직에 남아있으니 궁금한 사람 한 번 봐보셈 저 폿패던 인벤러가 얼마나 못하는지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딜키리한테도 지더라 2관을

못하는 폿 패는 떡밥일 때 본캐 폿들이 전분 가져와서 꺼드럭대면서 패는데 왜 못하는 딜러 팰 때는 딜러 감수성이 튀어나와서 "너 공증 87넣는 폿 본인이지" 이러면서 오히려 똥손몰이하는거임?ㅋㅋㅋ 

심지어 인기도 대놓고 현재 메타에서 아덴 압축캐한테 쳐발리는 게 말이 안 된다고 말할 정도에 영상보면 하루종일 쳐 날아다니던데 뭘 더 말함?

걍 똥손 딜러한테도 못하는 폿이랑 같은 잣대로 좀 대하면 안 되나? 

왜 이렇게 똥손 폿에는 엄격하면서 똥손 딜러가 나오면 어떻게든 서폿 얘기로 드리프트 꺾으려는 놈들이 많지 

똥손 투사딜러는 감정이입이 되는건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