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 하는 게임 ㅈㄴ요즘 극성 부모들 같음..

Beieifnf
댓글: 7 개
조회: 657
2026-06-23 06:26:45
게임 시작 전에 전 판에 1등하고 온 팀 보여주는 챔피언 창이라는 게 있었는데 내일 패치로 그게 사라진단 말임
근데 그 이유가 다른 유저의 배너가 주는 위압감과 불필요한 박탈감?을 줄이기 위해 없앤대
저거 보고 우리 애 기 죽어서 박탈감 좌절감 느낀다고 운동회 무승부 생기게 하고 상장 없애라고 민원 넣는 극성 부모들 떠오름
게임 빨리 시작 되는 건 좋은데 이유가 좀 웃기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