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태 있는 고정공대 칭구들 와바

코티너
댓글: 43 개
조회: 813
2026-06-23 06:39:09
고정공대면 디코하면서 할거잖아
보통 전태들이 전방쓸때 콜해주고써?
아니면 전방 없을때 없다고 콜해?
나는 처음에는 전방콜하고서
그 이후부터는 전방 쿨일때 없다고 콜하는데
보통 어때? 그리고 어떻게 해주는게 편해?

댓글들 보니까
전방 유무,1각 콜해주는게 맞나보다
다들 땡큐
공대사람들 귀에서 피날때까지 싹다 콜한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