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얼마나 어렵길래 몇년을 방치하냐

뾰족한이빨
댓글: 11 개
조회: 1619
추천: 1
비공감: 1
2026-06-23 07:43:00
스펙업 요소에 공이속 쿨감 항목이 있고 
초과시 딜증요소도 존재하는데

%쿨감에 스킬쿨이 몇초 도는지
공이속이 몇퍼가 초과해서 얼마나의 딜증이 되는지

왜 표시를 안해서 항상 헷갈리게 하고 외부사이트 찾게 만드냐고...
마우스 갖다대면 상세표시해주는게 유저피드백 다무시할만큼 그렇게 어렵나.... 

배럭,부캐는 잘모르기땜에 세팅할때마다 돌대,질증,음돌 이런거 계산하기 존나 빡친다


Lv8 뾰족한이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