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코코 본캐 옮길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이콘 오원
댓글: 9 개
조회: 192
2026-06-23 08:17:59
저번에 원래 슈모익 블레이드로 받아서 1710까지는 키웠는데 제가 좀 똥손이기도 하고 사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그냥 거기서 멈추고 새로 예쁘고 편한 딜키리를 1720찍고 잠시 주차중입니다
근데 다른 유튜브나 그런거보다 보니 딜서폿 인식이 그닥 뭐 좋지는 않더라구요...? 올라갈수록 고점이 별로 안좋다는 말도 좀 보이구요.
예전에 카멘-에키 시절까지 점화소서 본캐 하다가 접고 다시 복귀한건데 이제 막 족쇄있고 빡빡하게 패턴 다 외워야하고 이런건 좀 피곤해서 적당히 편한거 하고 싶은데... 타대 여캐 중에 쉽고 딜도 적당히 나오는거 없을까요... 남캐는 좀 손이 안가서리ㅠ

Lv56 오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