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80 나벨 방컷을 알아보자

Ramea
조회: 232
추천: 1
2026-06-23 08:24:04


인벤에선 두가지를 방컷으로 보고있다

1)레이드 입장랩이 방컷이다!
설정된 데미지보다 추가 데미지를 안받는것이 방컷이다

2)레이드 입장랩+2가 방컷이다
방어구 효율을 최대로 받는강화구간이 방컷이다


1780 나벨의 경우

방어구 23강은 많이 아플거고

21강 미만은 피를 토할거다
(체방이 낮은캐릭은+1정도 생각해야한다)

당신이 재화여유가있는 나같은 효율충이라면

방어구 23강

재화여유가 없더라도 최소 방어구 올21강은 해야한다


추가)파결 수결 사는거보다

파괴석 수호석 사서 바꾸는게 훨씬 저렴해요
(한두개 사는게 아니니까)

거래소 구매수량 늘리는법 모르는분이 계셔서

링크 추가할께요

https://m.inven.co.kr/board/lostark/4821/109226?iskin=lostark

팁게분께 감사를

중요)이번익스는 내일 떡상할 이슬비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