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친구뒷삭글 2탄(?)

아이콘 김길욱
댓글: 8 개
조회: 227
2026-06-23 08:26:04
2탄이라긴 애매하고

그냥
딴겜 하고있는데 길원한분에게 친구삭제됫다는 메세지날아와
보니까 스팀 디코 딴겜 로아 다 삭제된걸 확인함
(길드원 대부분이 삭제당함)

그래서 뭔일있었냐??  수소문하니까

그사람이 잠깐 디코에 왔었는데
마침 그순간에 로아하는 멤버는 잠수였고
다른게임으로 갈아타신 분들만 게임중이였나봄
그러면서  다른분들이 신경 못써줬다나 뭐라나
(나도 없었음)

그러고는 디코 나가서  친구 삭제한건데

제입장에선 내가 뭘했다고 뒷삭당해서 기분이 나빠야되지???
이런 느낌이라
뭉가뭉가임

아까글에 오랫동안 연락안하면 지울만하지 라는 댓글이있었는데
애초에 우리길드가 먼저 귓말을 하거나 그런곳도 아니였고
주숙같은것도  대부분 모바출인 길드인데
본인이 불편한건지  길드디코에 안온거였음
(불편한 이유는 그분이 길드에 뭐하나 터트린게있어서)


사실 이글은 약간의 보험용임
나중에 그사람이 와서 이랫지 않냐 라고 자기유리하게 말하면
하나의 증거로 쓸려고
안해두기엔  신경쓰이는게 몇가지 있어서  써둠

Lv83 김길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