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북미서버 정식 로드맵 나옴

북미유저1
댓글: 9 개
조회: 2896
추천: 5
2026-06-23 09:05:14
https://www.playlostark.com/en-us/news/articles/lost-ark-2026-roadmap-part-3

원래 로아온후 몇주뒤에나 겨우 나오던건데 왠일로 일했나 했더니
아니나 다를까 ai로 번역하고 복붙해서 번역문제가 심각한 로드맵이 됬음

일단 어제 나온 러시아서버 로드맵보단 더 많은 내용이 들어갔음

7월
에기르 익스
낙원 시즌 4
4막 종막 세르카 싱글모드
여름밤축제 이벤트 <- 로아온에서 나온 새로운 마하라카섬은 아닌듯

8월
아브 익스
서버 통합 - 원래 5월에 해야되는거 아마존 대규모 인원감축때랑 맞물려서 별 이상한 이유로 무기한 연기했었는데 결국 8월에 하네
서부서버 2개
동부서버 4개
남미서버 1개
이렇게 남아 있는데 어떻게 더 통합할지 궁금하긴함

9월
모코코 베이스캠프 -> 아마 이게 새로운 마하라카같은데 그럼 여름 이벤을 두번하는거냐 아마존아?

그리고 차원술사 출시..인데
영어명이
Warpweaver, 즉 워프위버로 번역되서 나옴..
시간관리자는 time manager -> 타임매니저
공간검사는 spatial swordman -> 스페이셜 소드맨으로 번역해서

레딧은 지금 ai로 번역했냐고 불타고 있음

기상술사를 aeromancer -> 에어로맨서로 번역된게 북미라서
레딧유저들은 차원술사 번역을
chronomancer -> 크로노맨서 혹은
처음에 유저들이 번역한 dimentionist -> 디멘션니스트 로 바꾸길 기도하고있음

Lv31 북미유저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