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코코 베이스캠프때 같이 게임할 남자딜깐부 구해요...

아이콘 케찰코아틀니
댓글: 5 개
조회: 278
추천: 1
2026-06-23 09:05:29




바드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

아직 4막(하드)이랑 세르카(하드) 지평선(2단계)까지는 잘할 자신이 있는데

종막하드는 아직 한번도 안가봤어요 ㅜㅜ....피통이 너무 많기도하고 패턴도 많고..


도저히 트라이할 짬이 안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너프한다고하니까 차근차근 바드키워서 벨가르딘까지 가보는게 목표입니다 !!



같이할 남자딜깐부 구해용 ㅎㅎ








아 참고로 나 남자임 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