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뿌거목까진 아니어도 딜러가 자주 넘어지면 문제가 많음.

홀나사랑단
댓글: 3 개
조회: 168
2026-06-23 09:08:46
ㅈㄴ 자주 넘어져서 투따인 상황은 필연적으로 위험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고

금마 신경쓰다보면 케어 비중이 그 딜러한테 몰리는 경우도 종종 생김
극단적으로 예시를 들면 공증 갱신도 잠깐 텀 두고, 당장에 얘한테 광미율 안쓰면 응 뒤질게 하는 딜러도 종종 있고

그렇게되면 결국 전체적인 파티딜이 내려감.

그렇다고 계속 쳐 눕네? 넌 걍 뒤져라ㅋㅋㅋㅋ 이러면 항상 그런 딜러들이 '아, 서폿님 케어좀 제발...ㄷㄷ' 이런소리나 하고 있지.

모든 딜러들이 그렇다는건 아니고, 무조건 뿌거목이 있어야한다는 건 아닌데, 뿌거목까진 아니더라도 걍 자주눕는 딜러들은 서폿입장에서
ㅈㄴ 머리가 아프다는거임.

심지어 ㅈㄴ 화려하게 날아가면서 투따를 당하니까  티도 잘나서 쟤를 그래서 살려야하나 말아야하나 엄청 고민 하게 된다는거임 어느순간부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