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 인벤 정지먹은적 있음

아이콘 주영
댓글: 8 개
조회: 115
2026-06-23 09:34:51
병신 일 존나 안함

림레이크 출시해서 다들 림레스토리 얘기하고있는데

막상 림레스포한새끼들도 존나많았는데

난 나온지 반년넘은 쿠르잔 얘기하면서

얘 왜죽음? 질문글썻단말야

제목에 스포도 적어놓고

근데 시발 나 스포했다고 일주일 정지먹고 렙따당함

이의제기 메일 보냈는데 읽고 답도안옴


대충 출시한지 반년넘은 스토리 얘기한게 왜 스포로 정지를먹냐

당장 자게에 림레이크 스포하는애들 ㅈㄴ 많은데 하면서

스포하는새기들 링크하나하나 따서 첨부했는데

나만 정지먹음 ㅅㅂ


인벤관리자 ㅗㅗㅗ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