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ㅋㅋ 못하는 폿을 보듬어 달라는게 아니라니깐?

예지력상승
댓글: 69 개
조회: 7926
추천: 58
비공감: 1
2026-06-23 09:37:17
못하는 폿 줘패는 니들 감성을

병신처럼 해놓고 남탓 환경탓 변수탓 하는 딜러한테도 똑같이 적용해야 한다는거임.




폿 본인이 못해놓고 "딜러가 못혜쎼여~~ 케어하느라 그레쎼여~~~" 하는거도 노답이고

딜러도 지가 계속 투따해놓고 "공낙이~~~ 피증이~~" 병신 지랄하는거도 노답이라니까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