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시즌3 초반으로 돌아간다면 이렇게하지 않을까

아이콘 바드힐링
댓글: 5 개
조회: 127
2026-06-23 09:50:12


일단 에기르 출시때 에스더 계승 문제
이걸로 에스더 유저들 불만이 많았지

유각 순차 오픈
이것도 갑자기 유각 100개 열어버리니 ㄹㅇ노답..

나이스단 견제
광휘를 내놓든 동일 직업 패널티를 주든

시즌3 초 골생자 견제
당시에 에기르만 나온 상태라 견제하기 어려웠을거같은데
템레벨 차이나면 골드 못얻게 하거나 귀골을 좀 더 일찍 도입했어야했을듯

큐브돌린 재학이형이라면 이렇게 해줬지 않을까

뭐 이미 지난일이라 쩔수없이 시즌4 시작하게되면 잘하길 바라는 수밖에 없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