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부캐들 올 나메 하드보다는 노말캐릭 하나 정도는 있는게 좋은듯

아이콘 꾸덕죽
댓글: 3 개
조회: 110
2026-06-23 10:09:10
뭐 여유있어서 6캐릭 이상 다 나메급으로 올리신 분들도 있겠지만

1캐릭정도는 노말레벨로 있으면 좋은게

노말에서는 그 짤패턴에 대한 범위가 장판으로 다 보여서 짤패 익히기가 좀 더 수월한듯

나는 레이드 처음 나오면 노말캐릭으로 먼저 하나 가서 짤패 범위부터 익히고 그 다음 하드랑 나메 출발함

생각보다 도움 많이 되니까 지인들이랑 노말 먼저 해보는 거 추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