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확실히 원래 이번 로아온 테마가 알데바란이였던거같음

벨링
조회: 94
2026-06-23 10:16:57
쫀지 영상보는데

원래 기존 정해진 테마가 알데바란이였는데

지평 존나 쉽게 내줬는데 드러눕고 지랄염병하는거보고 아 이건 레이드 계층화를 확실히하는게 우선이겠다 싶어서 알데바란이랑 대륙 밀어내고 들어온거같음

벨가르딘도 원래 업뎃 계획이 7/8이였을지 몰라도 신캐를 좀 뒤로 미루면서 7월 공백 매꾸고 8월로 밀린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