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겜 유저들은 금손호소를 하는 게 아님

섹시한아크마
댓글: 3 개
조회: 145
2026-06-23 10:20:13


쉬운 레이드가 나오면 금손호소 비율이 좀 더 늘긴 하겠지만

'그래도 내가 이겜 평균보단 잘 치겠지'

이게 베이스라고 본다.

유저들이 미터기 달라고 부르짖을 때 스마게에선 생각했을 거다.

'얘들 다이소 거울 보여주면 다 접을텐데'

그래서 나온 게 스노우 어플 같은 전분이겠지.

머리 잘 된 날

화장 잘 먹은 날

유난히 이쁘고 멋있어 보이는 날

가장 잘 나온 사진 찍어다가

그게 진짜 본인인 냥 행세할 수 있는 것도

다 스마게가 던져준 말랑말랑 전분 덕분이다.

오늘은 드라이가 잘 안 됐어

오늘은 패턴 운이 안 좋았어

조명이 별로야

내 캐릭이 문제야

아니

안타깝지만 평균은 5등급이고

나는 그것보다 낮을 수도 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