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금손 호소를 하고 싶으면 서폿을 해야 하는거 아님?

게임학개론
댓글: 11 개
조회: 133
2026-06-23 10:24:07
딜러야 뿌거목 안 떠도 직업 따라 스펙 따라 잔혈 쉽게 뜨고, 주력기 한 번 끊긴다고 DPS복구 불가능해지는 수준까지 떨어지지도 않잖아.

서폿은 투따 한번이면 낙공피 유의미하게 떨어지고, 공낙 한 번 끊기면 복구 불가능 아님?

심지어 케어까지 신경써야 하는데?

딜러 쿨비 맞춰서 돌리는거 이야기하는데, 서폿은 허공에 스킬 쓰면 아덴 차는줄 아는 것 같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