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구 아브 시절 생각하면 치가떨린다

Abo
댓글: 4 개
조회: 162
2026-06-23 10:29:18
그당시 생각하면 갈기갈기 찢어서 부모 면상에 던지고싶은 새끼가 정말 많았는데

진짜 그새끼들 접었다고 차단풀어준게 후회되네
애미애비없는 짓거리를 분명 다른 게임에서도 똑같이 할 텐데
닉 남겨둬서 다 걸렀어야했는데

시발 스킬에 배템까지 빠진 바드보고 도형 뺏겼다고 포기하면 니탓이라고 정치질하던 데헌새끼 도형 뺏어놓고 입꾹닫한 전태새끼 생각날때마다 죽여버리고 싶네 좆같은 지인팟 새끼들

숙제팟에서 내부 지가 한다고 해놓고 12데스한 좆같은 워로드 공대장이랑 워로드 뒈지면 지가 서브라 해놓고 똑같이 12데스한 기공사 새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