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부캐 1770인 사람들 올려서 벨가 나메 갈 거임?

냐냐냐뇽
댓글: 30 개
조회: 545
2026-06-23 10:53:25
완갑으로 500점 오른다고 치면
딜배럭 6000 후반 폿배럭 6000 초반 찍힐 거 같은데
본캐 첫 주에 깨면 2주차부터 레벨 올려서 부캐 클경 파티로 나메 가볼까 고민 중임

무공 도전은 해볼 거 같은데 본캐 1캐릭 숙련도론 안 될 거 같아서
6캐릭 다는 못 보내도 3캐릭까진 굴리고 싶은데 다들 어케 하실 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