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펙은 딜폿점수 통일화 안되나?

라따뚜잇
댓글: 12 개
조회: 157
비공감: 1
2026-06-23 10:56:14
로펙 서폿 딜러 점수차이 괴리감이 너무 괴랄해서
걍 딱 보기좋게 통일화 했으면 좋겠는데…
아는 깐부세트분들은
서폿은 그냥 적당한 스펙에 L8040이고
딜러는 L7800인데
걍 스팩자체를 보면 어떻게봐도 무조건 딜러쪽이 스펙 걍 더 좋은데
공대컷 L8000이라고 폿은 되는데
딜러는 안된대…
이게 뭔 …
근데 또 개발자가 딜러에 맞춰서 폿점수 하향평준화 시키려면
개발자한테 온갖 갖가지 욕설이 다 난무하게 온다고
패치못한다 캤던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