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들 로아 복귀해보려고하는데 진짜 옛날부터 궁금했던거

래열
댓글: 8 개
조회: 151
2026-06-23 11:13:09
안녕하세요..
예전에 카제로스 나올때 접었던 유저입니다.
이제 애들도 좀 컸고 해서 슬슬 좀 해볼까해서
24일 복귀하려고하는데..

진짜 옛날부터 궁금했던건데요..

막 딜사이클 돌리다가 
보스의 패턴맞거나 피하면서.. 또는
 기믹이 타이밍이오거나
아니면 보스한테 맞고 넘어지거나 
해서 딜사이클이 끊기는 경우에는 다시 처음부터 돌리나요?
아니면 이어서 돌리나요?
옛날부터 그게 궁금했어요...ㅎㅎ

Lv64 래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