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여기형들한테 질문인데 슈모익 내일하나주잖아요

코쟁창
댓글: 2 개
조회: 105
2026-06-23 11:24:47
근데 키우고 싶은것도 그닥없고 원정대는
50+ 2개 30+ 4갠데 ..

슈모익 주는거 1700 되고 1720 미션하는거잖아요?
될거같긴한데 캐릭1회변경되는거면 걍 가토카던 하는 1660짜리 1700찍고 변경해서 1730에 투력낮은(3650점,7보석,상단일악세)
얘한테 줄까 하는데 어떤거같아요??

저번엔 중중악세랑 8보석 3만원짜리에 담아준거보면 괜찮은거같긴해서..차원나오면 차원술사슈모익은 걔입혀서 해보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