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9?) 최근에 발기부전인가 하는 내심 걱정있었는데

전탄
댓글: 30 개
조회: 1631
추천: 2
2026-06-23 12:11:22
20대인데 요즘 아침ㅂㄱ같은것도 딱히 없고
실전에서도 다시 죽을까봐 더 세게 한적도 있는데

종합비타민 며칠 챙겨먹고 바로 회복됨
아침에 오줌쌀때 불편한걸 오랜만에 느낀다

너네도 식단 잘 짜인거 아니면
종합비타민 챙겨먹어라


운동은 아토피환자라 환절기마다 심해지면 쉬어줘야함
원래 헬창이었는데 몇년전부터 그렇게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