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황제도 이제 인정못함

012569
댓글: 1 개
조회: 125
2026-06-23 12:18:47
고점캐여도 평균은 어느정도 맞아야지
지금 황제는 체급이 그냥 높은거임

저점 낮고 고점 높고 중점이 40% 쯤에 위치해야 고점캐릭이지 대놓고 중간지표도 항상 5위 안에 드는데
걍 체급이 말안되는거임

지금 버스트 지표 끌어올려서 평균 한 25등 되게 해야
고점캐라 보는거지

황제 입문 난이도가 아무리 높은건 인정하는데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결국 순수체급이 높아서 준수하게 뽑힘 그게 북미 지표로 계속 나오는거고

Lv50 01256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