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구조개선 바라는 허망한짓은 이제 멈춰야겠음.

철혈의기사
댓글: 1 개
조회: 104
2026-06-23 12:19:28
신캐 팔이 할라면 존나 쎄게 만들어야  팔리는데.
캐릭은 점점 쎄질테고,
예전 초각나올때 초각이 존나 쎈스킬이니까 레이드에 한번만 쓰게 했는데 지금 그거쓰는거보다 일반스킬쓰는게 더 딜나와서 피면용으로나 쓰는거보면.
그당시 중간정도 되는 위치에 있던 캐릭들 스킬딜을 값자기 200%상향 이럴수도 없고 캐릭이 한두개도 아니고 구조적으로 바꿀수 없을듯.
가뜩이나 개발시간 없어서 할거도 많은데 언제 구캐릭 연구해서 고치고 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