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게층화 확실히 하는 거 다들 어떰?

처염상정
댓글: 14 개
조회: 204
2026-06-23 12:21:08
일단 난 돈 많이 안쓰고 익기르 5000 익브 5500으로 다니면서 깼거든.
근데 이번에 벨가 나메는 말하는 거 보니까 6천으로 첫주 거의 못 비비겠어서 그냥 2백+@ 정도 과금해서 10겁작 맞추고 고코선이랑 유각 마무리 해서 7천 정도 찍고 가려고 보석이랑 원한 유각 조금씩 사는 중임.
근데 돈 써서라도 선발대 무조건 해야지 하는 유저도 있을거고 무과금으로도 엔드레이드 할 수 있어서 로아를 하던 유저도 있을 거 아냐.
주변에 과금은 할 생각 없는데 벨가 못 갈거 같으니까 흥미 좀 떨어져 하는 사람도 가끔 보이길래.

Lv2 처염상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