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지하게 로접 고민됨ㅠ

와해로망
댓글: 8 개
조회: 265
비공감: 1
2026-06-23 12:31:46
감가 전 시즌초에 쥐꼬리만한 용돈 모아가며
보석 꾸준히 샀는데 감가 제대로 맞고
그후로 현질없이 그냥 카던가토레이드큐브만 해왔는데요

현금으로 보석을 사서 맞췄던 입장이라...
그러면 안되지만
항상 인겜 골드나 보석들이 현금가치로 환산하게 돼요ㅠ

인게임 재화를 현금을 받고 판적은 한번도 없지만
예전엔 캐릭당 주 삼사만원어치면
지금은 주 1만~1.5만 어치니까
뭔가 의욕도 떨어지고 로아 숙제할시간에
다른 취미하는게 더 의미있지 않나 생각도 자주 들어서

이럴바엔 로접할까 생각이 드는데
지금까지 해온게 너무 아까워서 억지로 하고있는데
로아온 봤는데 너무 기대가 컸나봐요ㅠㅠ
예전엔 카던만돌아도 신났는데 ㅠㅠ
저만이런가요 뭔가 의욕이 안생깁니다...

Lv18 와해로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