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카운터 평준화에 이은 피면 평준화

쟝하보크
댓글: 6 개
조회: 172
2026-06-23 12:42:40
이거 좀 돼야하는거 아님?

아니면 납득가능하게 구성돼 있어야하는데 직업마다 천차만별을 떠나서 너무 불합리한데?
홍대병 그득한 똥믈리에라 똥캐만 주로 키워서 유일한 블레말곤 스킬들 다 피면 ㅈ박은 상태인데
(참고로 본캐 화강 점질오 인간답게 딜하려면 노에필 세팅 피면기 Z 포화공격밖에 없음)


요새 핫한 MZ직업들 피면개수 어마무시한걸 이제 알았네..

이러니까 슈퍼피면무시 패턴이나 피면 많이없는 배럭들 레이드에서 픽픽 쓰러져나가지
쳐맞딜 레이드 존나 부럽네 진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