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제 그만 살고 싶다

원킬컷이힘듬
댓글: 6 개
조회: 162
2026-06-23 13:03:24
법원 무료법률지원에서 변호사랑 상담했는데 실형 충분히 나올 수 있다고 하네
내 사정 듣더니 명함 건네주면서 우선 얼마 만들어올 수 있냐고 물어보길래 이번달부터 일하고 저번주에 퇴사한거랑 이것저것 어떻게든 200 만들어올수 있다고 하니 그럼 우선 그걸로 수임료 하고 모자란 수임료는 차근차근 갚아라라고 말하고 밥먹으라고 2만원 주심.
그냥 살기도 싫은데 더 살기 싫어지네.
이제 진짜 그만 살고 싶어지는 마음이 더 커진다.
나 죽을때 유서 쓰러 오겠음

Lv9 원킬컷이힘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